고용보험 | 고용보험적용 | 교육시간 | 12시간 / 8주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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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 | 0원 | 학습정원 | 2,500명 | ||
환급비 | 대기업 | 0원 | 내용전문가 | 이지은 | |
중견기업 | 0원 | 교강사 | 김은기외 2명 | ||
우선지원 | 0원 | 수강신청 |
경비업의 육성 및 발전과 그 체계적 관리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을 정하여 경비업의 건전한 운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하는 경비업법 및 이에 해당하는 내용을 익힘으로써 법률경비업자와 경비지도사 및 경비원은 경비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지켜야 할 내용과 알아야 할 내용들이 많이 있다.
특별한 권한이 부여되지 아니함을 유의하고, 시설주 등의 관리권 행사의 범위 안에서 경비업무를 수행하여야 하며, 타인의 권리와 자유를 침해하거나 정당한 활동에 간섭하여서는 안 되고, 경비업무를 성실히 수행하여야 하며, 의뢰를 받은 경비업무가 위법·부당한 때에는 이를 거부해야 하는 등 경비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에게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과정이다.
특히 사례별 드라마와 실제 상황에서의 적용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뉴스영상, 자체 리워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학습자의 학습동기부여를 돕고 가시적인 성취감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.
• 경비업무 담당하는 실무자
• 특수경비원
• 경비업과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.
• 경비업에 대한 이해를 통해 실무에 적용하고 활용할 수 있다.
no | 신규 차시명 | 교강사 |
1 | 민간경비 고객관계관리 | 이지은 |
2 | 각 국의 국가경호조직 | 이지은 |
3 | 경비시설안전검측 | 이지은 |
4 | 민간경비의 통제전략Ⅰ | 이지은 |
5 | 민간경비와 공공관계 개선 | 박한호 |
6 | 사이버 안전 경비 | 박한호 |
7 | 위기관리 | 함우형 |
8 | 경비체력육성법 | 함우형 |
9 | 경비진단 및 경비계획수립 | 함우형 |
10 | 전기화재의 원인 및 예방대책 | 최동식 |
11 | 고객만족 서비스 트레이닝 | 최동식 |
12 | 4차 산업혁명과 경비보안 | 최동식 |
차시 |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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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시 | 민간경비 고객관계관리 |
2차시 | 각국의 국가경호조직 |
3차시 | 경비시설안전검측 |
4차시 | 민간경비의 통제전략 Ⅰ |
5차시 | 민간경비와 공공관계 개선 |
6차시 | 사이버 안전 경비 |
7차시 | 위기관리 |
8차시 | 경비체력육성법 |
9차시 | 경비진단 및 경비계획수립 |
10차시 | 전기화재의 원인 및 예방대책 |
11차시 | 고객만족 서비스 트레이닝 |
12차시 | 4차 산업혁명과 경비보안 |
평가항목 | 진도율 | 시험 | 과제 | 진행단계평가 | 수료기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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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비율 | 0% | 80% | 0% | 20% | 100점 |
수료조건 | 80% 이상 | 0점 이상 | 0점 이상 | 0점 이상 | 60점 이상 |